도발적인 제목으로 조회수 좀 높여보려는 얄팍한 술수...지만 어자피 이 곳은 잘 검색도 되지 않는 티스토리 블로그... 제목의 저 말은 "찰지구나"와 더불어 수 많은 패러디를 양산한, 게이물의 상징과도 같은 말이 되어버렸다. 일단, 지금부터 올릴 포스팅은 일단 게이물이 아님을 짚고 넘어가자.

 

이게 원본.

 사실 나온지는 벌써 한 달이 넘었는데, 뒤늦게 김범수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보았다. 인터넷에 떠돌던 사진만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었는데.... 대표적인 비쥬얼가수이긴 하지만, 아...... 비쥬얼도, 특히 비율이 좀 안타깝더라.



 사실 뮤비에서 보면 저 정도 느낌은 아니다.(응? 저 정도가 대체 뭐길래...) 명품 보이스긴 하지만, 확실히 뮤직비디오는 좀 무리수가 아니었나 싶다. 무튼 보면서, 상의 탈의를 하고, 저렇게 상반신 위주로 촬영한 뮤직비디오 몇 편이 생각났다. 그래서 포스팅하려고 ㅎㅎ 뮤지션들의 등짝 구경.


 

김범수 - 눈물나는 내 사랑

 이 뮤비를 보고 많은 실제로 많은 이들이 눈물나지 않았을까....안타까움에....



D'angelo - Untitled

 시작은 이게 아니었을까.. 벌써 이 블로그에도 몇 번 언급을 한 것 같다. 카메라 위치를 절묘하게 잡아서 굉장히 아슬아슬하게 느껴지는데, 사실 남자 입장에선 그 아슬아슬한 부분이 좀 징그럽긴 하다. 2분 50초 쯤, 샤우팅을 하기 직전에 아래쪽을 쳐다보면서 점점 음흉한 표정을 지어가는 장면이 나온다. 구강 성교를 떠오르게 하는 것이 목표였던 것 같지만, 혼자서 아래보고서 실실쪼개는게 그냥 좀 또라이 같고 그래 ㅋㅋㅋㅋㅋㅋ 이 뮤비야 말로 '충격', '경악'과 잘 어울리는 뮤비 아닐까.. 파격, 그리고 자신감이 보이는 뮤비였다. 노래 분위기하고 잘 어울리기도 했고.



태양 - 눈, 코, 입

 그리고 디안젤로의 뮤비를 가장 비슷하게 오마쥬 한 뮤비가 태양의 뮤비가 아닐까 싶다. 물론, 하의를 입고 있고, 점점 줌 아웃되어서 나중에는 태양이 아주 작게 나오긴 하지만.. 앞부분은 보자마자 디의 뮤비가 생각났다. 왠지 몸도 그저 슬림하지만은 않은게 디안젤로의 몸과도 닮은 것 같고..ㅎㅎ 김범수 뮤비에 비하면, 아주 올바르게 만든 뮤직비디오의 예.




하지만 뭐랄까.. 역시 남자들의 몸만 나오는 것을 보는건 찝찝해...




Timothy Bloom - 'Til The End of Time

 칙칙하게 남자만 나왔었는데, 이 뮤비는 듀엣이다. 입이 곧 닿을 정도로 가까이서 서로와 사랑을 속삭이는 모습이 아름답게 느껴진다. 사실 앞 뮤비들은 그냥 왠지 좀 께름칙해서;; 티모시 블룸은 니요나 크리스 브라운에게 곡을 주면서 음악활동을 데뷔 했고, 이 노래는 데뷔 EP에 수록된 노래다. 올해 정규 1집이 발매되었다고 한다.



Sky Ferreira - Red Lips

 여자버젼은 없나??하고 생각하다가 갑자기 생각난게 스카이 페레이라. 사실 주인공이 거미와 립스틱 같다는 느낌도 있긴 하지만.... 둘이 묘하게 성적인 의미도 가지면서 굉장히 섬짓한 느낌도 자아낸다. 소녀가 원치 않게 Bitch가 되어 내재되어있던 악과 분노가 막 표출되는 느낌이랄까? 아무튼 보고 꽤 충격적이었던 뮤비였다.



Sky Ferreira - Everything Is Embarrassing

 그리고 스카이 페레이라에 빠지게 된 뮤직비디오는 바로 이거였지. 노출은 없지만 상반신 위주로 촬영되었는데, 노래도 정말 좋았고, 멍한듯 퇴폐적인 얼굴에 푹 빠졌다. 푹패인 눈, 두꺼운 입술, 다크 써클, 떡진 머리까지 ㅋㅋ 매력있다.



Miley Cyrus - Wrecking Ball

 벗는 걸로 따지면 마일리 사이러스지 ㅋㅋㅋㅋ 이건 대놓고 전라... 워낙 이쪽으로 이슈메이커라서 ㅋㅋ 댓글보니 Miley Shitrus랰ㅋㅋㅋㅋㅋㅋ 얼굴도, 분위기도, 노래도 별로다. 좋다 싫다가 아니라 아예 무관심이다.





 어쨌거나 몸도 자기 노래를 드러내는 하나의 수단으로 판단했기에 찍은 것이고, 일단 자신감이 있어야 벗기도 하는거 아니겠어? 그러니 운동하자..... 범수횽을 안타까워할 것이 아니라 거울보고 니 몸을 안타까워해......ㅜㅜㅜ 올 봄만해도 운동 진짜 열심히 했는데.




그래도 안되는건 안되더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