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밍화를 샀다. 새거.

 

두둥.

 

 이전 클라이밍화는 매드락 레드라인 스트랩.

요거..

 

 1년 넘게 이걸로 버텼는데, 이제 자주 빨아서 그런지 바닥도 미끄럽고 그래서 실력이 안 늘어! 뭐 아무튼 그래서 안 느는거. 아무튼 그래. ㅋㅋㅋ 그리고 맨발로 1년을 신었더니 신발에 냄새가 배겼어... 아무튼 이런저런 이유로 이 신발은 세컨으로 두고 새 신발을 사기로 했다. 약간 새 신발을 사면 올락말락한 클테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것 같아서 ㅎㅎ

 

라 스포르티바 솔루션. 영롱하다 영롱해.

 

 종로 산악에 가서 스카르파도 몇개 신어보고 라 스포르티바도 몇 개 신어 봤는데, 요거 신는 순간 앞뒤 사방에서 꽉 잡아 주는 느낌 때문에 다른걸 고민 안하게 됐다. 너무 단단해서 아프거나 불편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적응하면 좋다고 하니 어떻게든 발을 적응시켜 보려고..

 

예쁘다. 열심히 해야지.

 

 비숍에서 개시. 새로 루트셋팅하고 처음 한거라서 비교는 안되지만 전보다 발이 안정된 것 같다... 그래야만 해... 돈 값하려면 ㅋㅋㅋㅋ 아닌게 아니라 확실히 안정감이 생기긴 했다. 무엇보다 집에서 신었을 때는 발이 엄청 아팠는데, 가서 신어보니 생각보다 신을만 했다. 피 안통하는 느낌은 좀 있었지만 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