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네이버 이벤트로 젠하이져 모멘텀 온이어를 받았는데, 이번에도 이벤트를 하더라. 이번엔 닥터 드레 비츠 필. 사실 휴대가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매우 탐나서 사고 싶긴 했는데... 막상 사려니 그렇게 꼭 필요한 물품도 아니었을 뿐더러 닥터드레 제품은 저음덩어리에 가성비가 좋지 않음을 알기에.... 그리고 아직 1년 이용권이 조금 남았어....


 그래도 이점이 있다면 네이버 이용권을 구매하면 이 스피커를 얹어준다는 것? 그리고 닥터드레 제품들이 늘 그렇듯이 디자인 하나는 끝내준다는 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걸 사야하나 굉장히 많은 고민을 하고 있던 차에 여자친구가 선물해줌. 여러분. 선물은 이렇게 하는거에요. 있으면 좋지만 내 돈 주고 사기에는 뭔가 2% 모자란 것..........이라는 자랑.




상자. 개봉전.


파우치에 곱게 싸여있는 스피커.


이건 충전하는 선이랑 Aux로 연결하는 선과 충전기. 충전기가 진짜 깜찍하다.


이것도 나쁘진 않은데, 생각해보니 흰색에 빨간 글씨가 확실히 더 예쁘긴 하다. 그렇지만 역시 마음에 든다. 근데 손이 돼지.



 바깥에서 듣기에도 충분할 정도로 출력도 좋다. 그립감은 정말 좋고, 역시나 저음역이 조금 강조된 느낌이 있지만, 야외용으로는 저음이 강조된게 더 낫다는게 내 생각. 일단 둥둥 울려야 좋지. 지름 아닌 지름글은 여기까지.

'지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 스포르티바 솔루션  (0) 2021.05.18
오랜만의 지름 Marshall Stanmore  (0) 2017.01.14
젠하이져 모멘텀 온이어 헤드폰  (0) 2014.09.01
아이패드 에어 + @  (0) 2014.01.22
클락스 데져트 부츠 네이비.  (2) 2013.12.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