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빈 인 더 우즈 (2012)

The Cabin in the Woods 
8.2
감독
드류 고다드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크리스틴 코넬리, 안나 허치슨, 프랜 크란츠, 제시 윌리암스
정보
액션, 공포, SF, 스릴러 | 미국 | 95 분 | 2012-06-28
다운로드 글쓴이 평점  




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짱이다. 재밌다는 말은 들었는데 관련 정보는 찾으면 안될 것 같은 예감이 들어서 조용히 봤더니 이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 내용은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안 보시는 분은 보지 마십시오. 스포방지를 위한 사진 몇장 투척.






사진들만 보면 뭐, 전형적인 호러영화.




 영화의 시작은 너무 뻔해서 '흔해빠진 슬래셔무비인데 끝에 반전이 있나보다' 싶었다. 특히 뭔가 조작하고 있는 듯한 모습에. 이블데드를 연상케하는 좀비의 등장이후 뻔한듯 흘러가는 슬래셔무비를 보다보니 이건 리얼리티 프로그램이야?! 고객도 있어?! 슬래셔인데 갑-을 관계가 있었단 말인거야?! 조작한 대로 될 수 밖에 없는 힘 없는 을의 반란. 그리고 실체로 드러난 그곳의 지하는 마치 영화 큐브같은 공간에 수많은 악령들이 갇혀있었다. 그 악령들과 괴물들은 수많은 호러영화들에 대한 오마쥬로 빼곡하게 차있었고, 그 악령들이 모두 풀려나면서 영화는 제대로 B급 난장에 돌입하게 된다. 이 때부터 피는 피가 아니며, 괴물과 좀비와 악령은 더 이상 나쁜 놈들이 아니다. 그냥 웃긴 놈들 ㅋㅋㅋㅋㅋ 게다가 마지막에 등장하는 고대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이건 한동안 웹툰의 대세였던 개막장을 생각나게 하잖아. 이말년의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가자!' '그래야 내 손님 답지.' 와 같은거 ㅋㅋㅋㅋ 이렇게 된 이상 애들 다 풀어! 이렇게 된 이상 고대신 등장! 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무리수가 전혀 무리수 답지 않게 포장 됐다. 아슬아슬 하긴 했지만 ㅋㅋㅋ 새벽에 보는데 새벽이고 뭐고 육성으로 빵빵 웃으면서 봤다.



 구성이 타이트하고 완벽하게 갖춰진 영화는 아닌데, 헐리우드식 호러들과 현실을 비틀면서 나오는 장면장면들이 인상깊었다. 처녀가 처녀가 아니었고 창녀도 창녀가 아니었지만 섹스를 하다 죽어야 하고, 모니터를 보고 즐기는 '갑'들이나(뭐 완전한 갑은 아니었지만), 애들 노래에 한명도 못죽이고 사라지는 일본 귀신이낰ㅋㅋㅋㅋㅋ 같이 다녀? 그건 호러영화에선 안되는겨. 따로 다녀야 됨 ㅋㅋㅋㅋㅋㅋ 근데 갑자기 너 안죽으면 인류멸망이래 사실 그건 '갑'들만의 비밀이었어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건 짱 완전 내스타일 ㅋㅋㅋㅋㅋㅋ 이걸 영화관에서 봤어야 했는데!!!!!!









Have Se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6년(2012)  (2) 2012.12.02
광해(2012)  (0) 2012.10.18
다른나라에서(2012)  (0) 2012.08.21
다크 나이트 라이즈(2012)  (6) 2012.07.30
어벤져스(2012)  (2) 2012.05.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