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힉 ㅋㅋㅋ 사진봨ㅋㅋㅋ


 아침마다 출근길에 오늘의 날씨를 올리는 사촌동생이 오늘의 출근길 BGM이라면서 Musiq의 Love를 골랐길래, 오랜만에 냉큼 집어 들었다. 사실 요즘은 Musiq의 노래를 듣는다고 특별한 감동이라던가 그런걸 느끼는건 아닌데, 어릴적부터 들어온 목소리라 그런지 참 편안하다. 갑자기 처음 Musiq의 목소리를 들었을때가 생각난다. 이미 맥스웰이나 디안젤로의 간드러지고 섹시한 가성을 먼저 접했던터라 뮤직의 두텁고 직선적인 가성에 별 매력을 못느꼈었는데.. 이렇게 잘 어울리지도 않는 가성을 자꾸 써야되나 싶었지만 나중엔 그마저도 적응이 되더라 ㅎㅎ 어쨌거나 힘들었던 나의 고3생활을 함께해준 친구중에 한명이니까.. 내한온다면 다시 가지는 않겠지만 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