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헐. 블로그 방문자수가 엄청늘어서 보니까 이디오테잎이 검색어 링크 상위에 랭크되어있다. 알고보니 정재형 이효리의 유앤아이에 출연했단다. 점점 유명해지네, 공중파도 나오고 ㅋㅋ 누구는 팬질한 보람 있겠다. 왠지 그동안 봤던 플레잉과 크게 다를 것 같지는 않지만 궁금해서 나중에 한 번 봐야겠다. 지난번에 첨부하지 않았던 온스테이지 영상 두 개를 더 첨부해본다.


이디오테잎 - 0805



이디오테잎 - Hey Day


 하지만 역시 영상미도 노래도 Even Floor가 가장 좋다. 많이 들으니 조금 질리긴 한다만 그래도 좋다.




2. 어제 UFC145가 있었다. 아침에 이것저것 나갈 준비를 하면서 집중해 보지는 못했는데, 기억나는 장면은 브랜든 샤웁과 벤 로스웰의 마지막 장면. 어어? 어어? 하고 엉키는데 끝나버렸다. 분명 정타는 브랜든 샤웁이 먼저였는데, 생각보다 충격이 적었던 건지 브랜든 샤웁이 먼저 다운당했다. 그리고 샤웁의 떠나가는 멘탈을 허우적거리며 잡는 세레모니 ㅋㅋㅋㅋㅋㅋ 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



벤 로스웰 - 브랜든 샤웁. UFC145.



 이전경기인 마이클 맥도날드의 경기는 충격적이었음. 타격에서 밀스가 앞서고 있었는데 압도적인 레슬링 실력. 우리 동현킴과 같은 웰터급인데, 동현킴도 저렇게 압도적인 레슬링을 보여..주긴 하지 참. 안정적으로 레슬링을 운영하다보니 파운딩 횟수가 적어서 그렇지. 약 안빨고 하는거 보면 그거 대단한 스킬이긴 한데.. 아무튼 동현킴 차기 대전 꼭 이겼으면 좋겠다.


 그리고 역시 최대 관심사는 메인이벤트. 



 사실 5라운드까지 가긴 했지만 의미가 없었다. 1라운드는 에반스가 거리를 재보느라 조심스러운 느낌이었고, 2라운드에서는 비교적 대등한 경기를 보여주기도 했다. 손을 뻗는 타이밍에 펀치를 단타로 꽂아넣으며 아주 약간의 선전을 보여주지만 존 존스는 아직 아껴둔 것이 좀 있는듯 여유로워 보였다. 그리고 스탠딩 상태로 팔을 접어 넣으며 엘보우 ㅎㄷㄷ 이건 정말 사기다. 원숭이에 가까운 팔 길이를 가진 존 존스이기에 가능한 타격방식인듯 하다. 반 접어도 길어... 에반스는 할 수 있는걸 5라운드 내내 조심스럽게 다했으나 별다른 영향력을 발휘하지 못했다. 다시 말해 분명한 경기력의 차이가 있었다는 것. 럭키타라도 터져서 에반스가 이기길 바랬건만..




 사실 존 존스를 싫어한다. ㅇㅇ 처음엔 독특한 스타가 탄생하겠구나 싶었는데, 왠걸, 이건 괴물이다. 독특한 방식으로 타격하고, 무시무시한 팔길이와 다리길이를 이용해 유리하게 거리를 잡아가면서 상대를 어찌하지 못하게 만들고 레슬링 실력 또한 출중하다. 그야말로 괴물이지. 근데 재미가 없다....... 경기가 너무 압도적인 이유도 있지만, 손을 길게 뻗어서 잡는 거리감 때문에 뒤엉키지도 못하고 거리 싸움만 하고 있다. 물론 격투센스가 좋기 때문에 자기 거리 유지를 잘 하는것도 있지만, 마치다와 다르게 존 존스는 압도적으로 긴 리치라는 신체적인 이점을 이용한다는 것. 이 부분이 내가 마치다를 좋아하지만 존 존스를 싫어하게 되는 이유인것 같다. 물론 둘 다 경기가 흥미진진하진 않지만.ㅎㅎ


맘에는 안들지만 괴물인건 확실.



3. 


 이거 샀다. 완전히 꽂아넣어야 하는데 적당히 꽂아 넣고 주입하다가 바람만 다 새버렸었다. 지금은 빵빵하다. 확실히 동사무소에서 휴대용 펌프로 바람 새가면서 끙끙 집어넣던거랑 완전히 다르다. 이건 신세계 ㄷㄷ 휴대용 펌프로 집어넣을땐 50psi나 들어갔을까. 160psi까지 가능하다던데, 일단 100psi정도 넣었음. 빵빵하니까 확실히 울퉁불퉁한 곳을 다닐 때 쿠션감이 좀 떨어짐. 물론 잘 나가긴 엄청 잘나간다. 도로 주행시는 좋은데, 동사무소 앞에 배관공사 하느라 동네 전체를 뒤집어 놔서 타고 다닐때 좀 짜증.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15일 잡담.  (0) 2012.07.15
5월 13일 새벽, 요즘 근황.  (4) 2012.05.13
음악 관련 메타블로그 어플?!  (0) 2012.03.16
UFC 144 감상평.  (0) 2012.02.27
UFC 144  (0) 2012.02.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