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좀 멘붕이었던게, 프란츠 퍼디난드가 7년만인가.. 내한한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그게 평일.... 하아... 진짜 보고 싶었던 밴드였는데 망했다. 그리고 얼마전에 또다시 날 멘붕시킨 공연이 있었는데 그게 피닉스..... 이것도 평일...... 보나마나 일본 주말 공연하기 전에 한국 들렀다 가는거야.....


 피닉스랑 프란츠 퍼디난드 정도면 국내 팬들도 많을 텐데 꼭 일정을 빠듯하게 평일 찍고 일본으로 넘어가야 했던건지... 개떡같이 찍어놓은 뮤비를 보면 미안해서라도 좋은 타이밍에 와줄텐데..!!!


 맘에 들진 않지만, 어쨌건 온다니 환영은 합니다. 그리고 난 못가겠지. 그렇게 내한공연 운도 지지리도 없구나. 그냥 아이패드 에어나 사라는 계시인기부다 하고 있었는데, 그가 온다. 두둥.





 밸리록페에서 사실 반응이 썩 좋진 않았다고 알고 있었는데, 록페 헤드면 확실히 좀 꽈과광 해야 하지 않나?ㅎㅎ 뭐 어쨌든.. 


...그리고 이걸 쓰는 동안 티켓오픈이 오늘 두시였다는 것을 이제 깨달았다. 수능 때문에 넋이 나갔.... 그래도 대충 스탠딩 120번대정도? 네다섯번째 줄에는 서겠네.


 어쨌거나, 1집, 2집 모두, 그리고 EP시절의 음악조차도 좋아했었기 때문에 내한 자체로도 어마어마하게 흥분된다. 30대의 시작은 쌍콤달콤하겠구나.


http://whitequeen.tistory.com/1733


위 링크 타고가면 최근 셋리스트 확인이 가능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