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울미동, 인코그니토, 래리칼튼, 허비행콕, 마마스건, 뮤지끄, 세르지오 멘데스, 마르케타 이글로바 등 정말 맘에 쏙 드는 뮤지션들만 골라서 내한을 추진해왔던 서던스타가 이번에 제대로 한건 했다. 안 그래도 8월쯤인가? 맥스웰과 디의 합동 내한공연 떡밥을 슬쩍 올려서 사람들을 기대하게 만들더니 요즘 트위터에 10일에 걸친 퀴즈랍시고 떡밥들을 던지고 있다. 근데 딱봐도 이건 무조건 맥스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미넴이 현카 슈퍼콘서트 티저 때 나왔던 것만큼의 모를수가 없는 힌트들 ㅋㅋㅋㅋㅋㅋㅋ 날짜는 올해 12월 8일 토요일, 잠실 올림픽체조경기장이다!! 


 진짜 내가 맥스웰 팬 된게 딱 10년인데, 10년 팬질의 보람이 있다. 으허어허어러어렁허어러어러허어 이건 무조건 갑니다. 흑덕들의 무서운 티켓전쟁이 시작되겠군. + 공연 당일날은 전국 흑덕들 잠실 정모날 ㅋㅋㅋㅋㅋㅋㅋ 아는 흑덕, 음덕 다 만날 기세. 아... 레니크라비츠와 맥스웰을 모두 볼 수 있었던 한 해라니.. 2012년은 진짜 잊지 못할 한 해가 될듯. 





흐어어어어허어어넝ㄹ 4집은 많이 부를테고, 1,2,3집 노래들은 얼마나 불러주려나...ㅜㅜㅜ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