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기타대신 어쿠스틱 기타를 사용한다거나, 베이스를 생략한다거나, 거기에 키보드까지 생략한다거나..
아무튼 이런저런 독특한 시도 속에서 독특한 시너지를 많이 봐왔지만 이상한 조합으로는 이들이 최고 ㅋㅋㅋ 베이스 세명이 모여서 앨범 냄. 기타셋도 아니고...ㄷㄷ아마 2008년에 앨범내고 1년쯤 투어돌다 그만둔듯 ㅋㅋ 원래 베이스가 깔아주는 역할이라 베이스만으로는 진짜 심심한데.. 이 분들 앨범도 처음엔 심심한 감이 있는데, 워낙 이쪽방면 거장들이 모인지라 엄청 신선함 ㅋㅋ

Stanley Clarke,
Marcus Miller
Victor Wooten 
합쳐서 S.M.V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거의 jtl급 작명센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시작은 LSG. Gerald Levert, Kieth Sweat, Johnny Gil이 모여서 만든 그룹 ㅋㅋㅋ 이 그룹이 제일 먼저 나왔음 ㅋㅋㅋㅋㅋ 아래는 라이브 영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