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종종 카메라를 들고 나선다. 예전엔 그래도 찍고 혼자 감탄하던 사진들이 꽤 많았는데, 요새는 좀 메말랐는지 찍고도 시큰둥하다. 그 때는 풍경이나 사물을 볼 때 늘 프레임을 생각했었는데.. 요즘은 어디가서 사진 찍는거 좋아한다고 이야기 하기도 뭣하다. 그래도 최근 몇 달새 찍은 사진들 몇 장.

 

 

결혼식 스냅을 부탁받았다. 스냅이라니.. 그걸 또 수락하다니.. 미쳤지. 술먹고 OK 했다가 찍으면서 후회에 또 후회를 ㅋㅋㅋㅋ 몇 장 정도는 건졌지만 그래도 한 번 뿐인 결혼식 잘 남겨야 했는데 아쉬움도 많다. 한 번 더 하면 진짜 잘 할 것 같은데 해달라 하면 못할 것 같아ㅋㅋㅋㅋㅋ

결혼식 스냅 사진을 찍기 위해 스타렌즈를 렌트했다. 렌트한김에 사진 엄청 찍어댔다. 스타렌즈 특유의 색감이 참 좋았다. 비싼 망원줌 하나 정도는 있어도 좋을 것 같아.

덕수궁 돌감길 옆. 세종문화회관에서 에셔전을 관람하고 잠시 들렀다. 역광을 찍을 때 생기는 자연스러운 플레어가 좋다.

지나가던 단란한 가족.

 

명동에서 어느 결혼식을 갔다가 카메라 들고 근처를 배회했다. 스트리트 뮤지엄이 급 생각나서 가봄.

아기자기 했지만, 관리가 아주 잘 되지는 않은 느낌이었다.

"꺼져라 닝겐."라고 말하는 것 같았다.

마을 곳곳에 설치미술이 많이 있었다.

쉼터처럼 꾸며놓은 곳의 TV에는 모던 타임즈가 나오고 있었다.

ㅂㅂㅂㅂ벽.

돌아오는 길에 길이 예쁘길래 좀 걷다가 가야지 했는데, 걸어가보니 막다른길.

구리 한강 공원의 코스모스. 한참 피는 시기가 살짝 지났지만 꽤 많이 펴있었다.

뭐 대충 이정도. 축제기간은 사람이 너무 많고, 1주일 정도만 빨리 갔어도 훨씬 좋았을 것 같았다.

인천에 잠시 올일이 있어서 왔다가 혼자 시간이 떠서 잠시 그 유명한 월미도에 왔다. 저 멀리 보이는게 인천대교다. 그리고 사실 지금도 월미도 ㅋㅋㅋㅋㅋㅋ 주변이 온통 시끄럽고 "원두커피"이런거 써있는 카페들만 많아서 잠시 헤매다가 조용한 카페를 찾았다. 커피는 맛없지만...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  (0) 2018.02.04
2018.01.06 하루사진  (3) 2018.01.06
펜탁스 카메라를 다시 꺼냈다.  (0) 2014.04.01
포항바다, 김연아, 프린스 일러스트  (0) 2014.02.12
나윤선, Grimes  (0) 2013.03.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