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 벼르고 별렀던 레인부츠였다. 사실 처음에 알아봤던건 작년이었고, 당시 헌터를 비롯해 몇몇 곳에서 남자들을 위한 레인부츠가 몇가지 출시 되어있는 상태였다. 그런데!!! 그냥 논일 나가는 장화 같아서 도저히 살 수 없었다. 하지만, 살 수는 없었지만 늘 그것이 너무 탐났다..... 이건 패션 아이템이 아니야. 지극히 실용적으로다가 필요한거야.......ㅜㅜ 개인적으로 신발과 바지가 젖는 것을 너무 싫어해서 비만 오면 나가기 싫어했다. 어쩔 수 없이 나가는 경우에는 하루 종일 짜증이 났다. 그래서 작년 여름을 그리 보내고 벼르고 벼르고 또 별렀다. 그리고 결국 올 여름에 드디어 하나 장만ㅋㅋㅋㅋ 워커처럼 생겨서 비교적 만만해 보이는 것으로. 




그렇다. 이루세야콥센 레인부츠. 그냥 봐도 워커처럼 생겨서 부담 없다. 게다가 숏사이즈 ㅎㅎ 하지만 남자가 신은건 한번도 본적이 없다는게 함정 ㅋㅋㅋㅋㅋㅋ 그냥 남자도 신을 수 있는 사이즈가 있길래 골랐을 뿐. 색상은 깔끔하게 블랙 ㅋㅋㅋㅋ 이미 튀는 신발을 신으면서 색깔까지 튈 자신은 음슴.


 하지만 난관은 그것이 전부가 아니었으니..... 내가 이 신발을 주문한 것은 장마가 시작할 무렵.. 즉 한달 쯤 전이다. 한 두번 정도 비가 많이 오고나서 신발이 도착했다. 그리고 한달동안 비가 오지 않았다............. 헐....... 한달동안 그것은 박스안에 미개봉 중고........... 뭐지?! 그렇게 싫어했던 비를 기다리게 되었다!! 아니 샀는데 여름내 한번은 신어야 할 것 아니야!!!!



그렇다. ㅇㅇ



 그리고 어제 비가옴 ㅋㅋㅋㅋㅋㅋ 사고 한달만에 착용했다. 




 사실 집에서 나설때는 비가 안왔는데, 산고 다니면서 좀 그렇긴 했다. 이런 스타일로 옷을 입어본 적이 없어서.. 별로 내가 좋아하던 스타일도 아니고.... 비가 엄청 오지 않는다면 자주 신지는 않겠다 싶으면서 살짝 후회도 됐는데, 오후에 하늘이 무너질듯 내리는 빗속을 걸으면서 생각이 바로 바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 이건 패션이 아니라 생필품이야!!!!!!! 사길 잘했다.


 운동화 사이즈가 270인데 좀 크게 나왔다고 해서 40을 샀는데 조금 작은감이 있다. 늘어나겠지. 사실 앞뒤는 문제가 아닌데 원래 여성용으로 나와서 그런지 발 볼이 조금 좁다....... 이 굴욕 ㅜㅜㅜ  옆에 털들이 감싸고 있어서 습하진 않겠는데 문제는 좀 덥다. 겨울에 신는게 더 좋을듯.

+ Recent posts